[사진]1.25 본부관 앞 등록금 집회

국민저널 사진/영상 2013.01.25 12:10

 [사진]1.25 본부관 앞 등록금 집회

 

 

30여 분간의 집회를 마치고 등록금 협상 학생대표 3인이 본부관에 들어가자, 서둘러 학교측 경위들이 본부관 앞을 막아섰습니다. 굳게 닫힌 본부관 유리문이 학교측의 협상 태도를 짐작케 합니다. 한편, 오전 10시부터 본부관 203호에서 3차 등록금실무위원회 회의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학교측에서 올해 등록금 책정안을 밝힐 가능성이 높아, 어떠한 안을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오늘(금) 오전 9시 30분 우리학교 본부관 앞에서 학교측의 등록금 협상 자세를 규탄하고 등록금 대폭 인하를 촉구하는 집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집회에서는 총학생회, 중앙운영위, 대책위 관계자 등 3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했습니다. 노란 점퍼를 입은 총학생회장 최경묵(컴퓨터06)씨가 학생들 앞에서 발언하고 있습니다.

 

 

오늘(금) 오전 9시 30분 우리학교 본부관 앞에서 학교측의 등록금 협상 자세를 규탄하고 등록금 대폭 인하를 촉구하는 집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집회에서는 총학생회, 중앙운영위, 대책위 관계자 등 3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했습니다. 학생들이 '등록금 인하폭 확대는 선택이 아니라 약속입니다', '등록금 대폭 인하하고 학교를 정상화 시킵시다' 등의 팻말을 들고 있습니다.

 

 

오늘(금) 오전 9시 30분 우리학교 본부관 앞에서 학교측의 등록금 협상 자세를 규탄하고 등록금 대폭 인하를 촉구하는 집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집회에서는 총학생회, 중앙운영위, 대책위 관계자 등 3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했습니다. 푸른 옷을 입은 '오픈투게더' 총학생회 집행부원들이 팻말을 들고서 집회에 임하고 있습니다.

 

 

오늘(금) 오전 9시 30분 우리학교 본부관 앞에서 학교측의 등록금 협상 자세를 규탄하고 등록금 대폭 인하를 촉구하는 집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집회에서는 총학생회, 중앙운영위, 대책위 관계자 등 3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했습니다. 집회 말미에 등록금심의위 학생대표 3인이 실무위 협상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는 장면입니다. 왼쪽부터 총학생회장 최경묵(컴퓨터06)씨, 부총학생회장 박효훈(사회06)씨, 법과대 학생회장 강우진(공법08)씨입니다.

 

 

글/사진 박동우 기자 pdwpdh@naver.com

 

<저작권자(c)국민저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